자주하는질문(FAQ)
지금 무엇이 궁금하신가요?
주요질문
구 이지아이A/S
이지하라 쇼핑몰

기존 이지아이 버전 사용도중 문제발생 또는 컴퓨터 교체 및 윈도우 재설치 등으로 인해 원격A/S 를 요청시 1회 처리건에 대하여 \33,000원이 부과됩니다. 

원격A/S 비용을 청구하는 이유는 해당 A/S건을 처리하기 위해 드는 운영제반에 따른 정당한 부분을 청구하는 것입니다.

2017년 10월에 새롭게 출시된 세탁관리프로그램 이지하라 를 사용하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.

월 사용료 15,000원(vat별도) 으로 차세대 세탁관리프로그램 이지하라 및 세탁관리프로그램 스마트폰 연동, 원격A/S 무료 지원등 모두가 포함됩니다.

구 이지아이 버전은 데이터가 해당 PC 자체에 저장되기 때문에 반드시 PC 교체 또는 윈도우 재설치 직전에 최종데이터를 백업해놔야만 합니다.

기본적으로 구 이지아이가 설치되는 폴더는 다음과 같습니다.

C:\Program Files (x86)\이지아이시스템\이지아이세탁관리 또는 C:\Program Files\이지아이시스템\이지아이세탁관리

위 폴더에 해당하는 모든 파일을 옮겨놓으시기 바랍니다.

반드시 컴퓨터 교체 및 윈도우 재설치 직전에 최종 데이터를 백업해놔야만 합니다. 기본적으로 구 이지아이가 설치되는 폴더는 다음과 같습니다.

C:\Program Files (x86)\이지아이시스템\이지아이세탁관리 또는 C:\Program Files\이지아이시스템\이지아이세탁관리

위 폴더에 해당하는 모든 파일을 옮겨놓으시기 바랍니다. 

컴퓨터 교체 또는 포멧 후 저희 홈페이지에서 구 이지아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신 후 설치된 폴더에 백업된 파일들을 덮어쓰기 하고 프로그램을 실행, [인증] - [시스템정보] 를 클릭하여 해당 시스템정보를 저희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바랍니다. 

해당 요청글에 인증문자를 답변 달아드리면 해당 인증문자를 복사하여 프로그램 인증란에 붙여넣으신 후 [신규인증]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 

홈페이지에 인증서정보 요청글 작성시 반드시 ‘상호’ , ‘매장전화번호’ , ‘시스템정보’ 를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